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34평 입주청소 알아보면서 가격을 따져볼 수밖에 없었어요. 가격을 가장 중요하게 여겼고 두 번째는 가격 대비 입주청소를 꼼꼼하게 잘 봐주느냐였어요. 입주청소를 알아보고 계신 분들이라면 저처럼 고려해야 할 점이 똑같겠지만 막상 하다 보면 불만족인 곳도 나타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안전하게 후기 많고 많은 사람들이 이용한 곳을 이용하고 있어요.

 

목차

1. 34평 입주청소 구할 때 고려할 점

2. 입주청소 4곳 한번에 비교할 수 있는 사이트

3. 미소 플랫폼 좋은 점

4. 34평 입주청소 가격 비용

 

입주청소 후기

 

입주청소 구할 때 고려할 점

1. 경험이 많은 곳인지 확인

입주청소와 같은 업종을 가진 곳을 선택을 할 때는 경험이 많고 오랜기간 유지를 해온 곳이 좋아요. 왜냐하면 이것도 사람을 상대하는 일이나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노하우가 필요하기 때문이죠. 그리고 오랜 기간 유지를 한 곳이라면 직원분들의 섬세한 또한 무시할 수 없을 것이고 안정된 곳이라고 생각할 수 있어요. 어디든 경험이 많은 곳은 무시할 수 없어요.

 

2. 이용후기와 추천이 많은지 확인

가장 기본적인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는 건 인증된 후기 같아요. 저는 후기를 보고 이곳의 장점을 파악하기도 해요. 후기를 토대로 입주청소 상담을 받을 때 궁금했던 점을 물어보기도 하고 서비스로 이런 것도 가능한지 물어볼 수 있거든요.  특히 34평 입주청소 구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 작은 평수가 아니잖아요. 후기와 추천으로 전문성을 확인해 볼 수 있어요.

 

 

실제 후기
실제 후기

 

 

 

 

 

 

3. 고객 서비스 응대

입주청소는 사람을 상대로 하는 일이나 마찬가지에요. 그래서 요구를 충족시켜줘야 하는 것도 맞고요. 저는 미소 사이트에서 34평 입주청소 가격을 비교해서 선택해 입주청소를 맡았는데요. 고객서비스응대가 상당히 좋았어요.

 

일단 여기는 추가적인 요금을 받지 않고 AS가 가능한 곳이에요. 요즘은 앞 뒤 말이 다른 입주청소업체가 많아서 웬만해서는 쉽게 넘어가지 않는데 미소 플랫폼에서는 검증되고 안정화된 업체들만  선별하기 때문에 믿을 수가 있겠더라고요. 무료 견적 받으면서 상담받을 때도 쏟아지는 질문에도 친절하게 대답해 준 고객 응대 서비스가 참 좋았어요.

 

 

청소왕

 

 

 

 

 

입주청소 4곳 한번에 비교할 수 있는 사이트

 

 

 

입주청소 가격 비교

 

저는 미소 플랫폼을 이용해서 4곳 가격 비교를 할 수 있었어요. 위에 가격은 사이트에서 퍼온 가격이에요. 그냥 참고만 하시면 될 거 같아요. 예를 들어서 29평 이상 디렉트로 입주청소 업체와 연결했을 경우에는 30만 원에서 42만 원 선인데 미소 사이트를 통해 업체를 선별했을 경우 약 3만원정도 할인을 받을 수 있었어요.

 

아무래도 업체에서 관리하는 플랫폼을 이용하다보니 이런 혜택을 받을 수 있게끔 해놓은 거 같아요. 고객 입장으로써는 굉장히 좋은 혜택이에요. 안 그래도 이사하려면 돈이 많이 들어가는데 할인 혜택 환영이죠

 

미소 플랫폼 좋은 점

 

1. 빠른 견적 및 상담 가능

복잡한 절차가 생략되어서 좋더라구요. 부모님이나 어르신분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었어요. 미소 홈페이지나 미소 어플을 다운로드하여서 무료 견적을 내서 가격을 눈으로 확인하시면 되세요. 이후에는 상담사가 바로 연락이 오더라구요. 여기서 추가적으로 세부적인 궁금증이나 물어볼 것들이 있으면 물어보시면 되세요. 

 

진짜 1분도 안되서 카카오톡으로 연락이 와서 놀랬는데 이런 빠른 절차는 만족스러울 수밖에요. 무엇보다 제일 궁금한 34평 입주청소 가격 비용을 바로 확인할 수가 있었어요.

 

 

무료 견적내기

 

 

 

 

2. 최대 4개 견적을 받을 수 있음 비교 가능

아래 링크 통해서 미소 어플을 다운받으시면 바로 무료 견적을 받으실 수 있으세요.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되는데요. 34평 입주청소를 기본으로 한다면 34평, 위치, 짐이 있는지 없는지, 방은 몇 개 있는지 등 체크만 하면 되요. 그럼 카카오톡으로 요금 확인할 수 있도록 견적서를 보내주더라고요. 비교 꼼꼼히 해보세요.

 

 

미소 견적 플랫폼

 

 

 

3. 체계적인 입주청소 관리

제 주변에서 얘기만 들어도 입주청소 마음에 안들었다는 얘기가 많아서 거기는 무조건 걸렀어요. 저는 그래서 인증된 곳만 선호하는 편인데 그게 바로 미소 사이트에서 업체를 선별하는 것이었어요. 34평 입주청소 가격 비교 꼼꼼하게 다 하고 믿고 불렀는데 결과적으로 마음에 안들면 도루묵이잖아요.

 

하지만 미소는 달랐어요. 여기서도 체계적인 관리를 하는 거 같더라구요. 고객 서비스 응대가 좋은 건 알고 있었지만 입주청소 후에 저와도 충분한 대화를 해주셨고 설명이 있어서 좋더라고요. 이런 응대를 해줘야 추후에 뒷 끝이 없는 거 같아요.

 

혹시 AS가 필요하다면 바로 말씀하셔야 해요. AS 필요한 경우에는 3일 이내 가능하니깐 참고하셔서 요청하시면 됩니다.

 

 

 

34평 입주청소 가격 비용

 

 

 

저희 집은 34평이고 방 3개 거실, 다용도 및 베란다 2개 에요. 미소 어플 다운로드에서 견적서 받아보니깐 대략 35만 원에서 39만 원 정도 되더라고요. 한 번에 눈으로 파악할 수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된 거 같아요.

 

34평 입주청소 대략적인 시간은 오전, 오후 반나절 정도 약 4시간 정도 소요되는 듯싶고요. 작업인원은 어떻게 배정되는 건지 모르겠지만 4~5명 정도 오시는 거 같았어요. 입주청소 업체 불러서 이용하길 잘했다 싶을 정도로 만족감이 컸어요. 제가 미쳐 보지 못했던 부분을 설명해 주셨고 비포 에프터를 비교해보니 제가 셀프 청소했으면 다음날 죽었겠다 싶었어요. 

 

 

서랍, 수납장, 장롱, 신발장 이런 장들 닦는 게 보통 일이 아니거든요. 하나씩 반짝반짝하게 닦아주셨고 그걸 제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만족했어요.

34평 입주청소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무료 견적을 받아보시길 바라요. 각자 집마다 유형 구조가 조금씩 달라서 직접 받아보시는 게 좋으실 거 같아요. 도움이 되셨길요. (→ 34평 입주청소 무료로 견적내고 비용 확인하기)

 

 

 

 

 

 

 

2024.02.02 - [모든정보창고] - kt 인터넷 가입 신청방법 현금많이주는곳 알아봤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