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꾸옥 킹콩마트 쇼핑 리스트 옷 가방 살만한 것들 가격 정리
푸꾸옥에 방문했다면 킹콩마트는 무조건 방문해야 하지요. 어느 곳보다 저렴하고 종류가 다양해서 눈 돌아가는 곳입니다. 베트남 특산품과 기념품을 골라야 한다면 푸꾸옥 킹콩마트에 방문하세요. 푸꾸옥 킹콩마트 쇼핑 리스트 알려드릴게요. 옷, 가방, 살만한 것들 등등 정리해 봤습니다.
킹콩마트 옆에 환전소가 있으니 현지에서 사용할 베트남동을 바로 바꿀 수가 있어요. 보통 비행기 내리면 킹콩마트 주변으로 스케줄을 짜서 스파 정도 가볍게 하고 환전하고 킹콩마트를 들리더라고요.
그리고 킹콩마트 들어가기 전에 물건 훔쳐 가는 일이 없도록 앞에서 직원분이 케이블 타이로 가방을 묶어주고 있어요. 지갑이나 핸드폰 등 계산에 필요한 물건은 미리 빼두시는 게 좋아요.
📍 푸꾸옥 킹콩마트
주소 : 141A Duong Tran Hung Dạo, Khu Pho 7, Phu Quoc
영업시간 : 매일 오전 8시 ~ 오후 11시
베트남 푸꾸옥 살만한 것들
망고 젤리
▪️ 탑젤리(320G) 가격 : 37,000 / 약 2천 원
▪️ 체리쉬 망고 젤리 푸딩(405G) : 31,000 / 약 1,600원
▪ 건망고, 건과일
베트남 망고젤리는 무조건 구입해서 현지에서 먹으며 여행하고 돌아오는 길에 기념품으로도 구입해야 하는 물품이죠. 사실 한국에서도 많이 판매되고 있지만 가격 차이가 많이 나기 때문에 캐리어 여유가 있다면 듬북 담아 오는 것이 나쁘지 않아요. 지인들도 하나씩 나눠주면 좋고요.
종류가 다양하지만 개인적으로 체리쉬 망고 젤리 푸딩이 맛있더라고요. 알맹이가 있어서 씹히는 식감이 좋고 더 쫀득하고 망고맛이 많이 나서 맛있었어요.
맛 별로 먹어보는 걸 좋아하신다면 아래 믹스 된 젤리가 있어요.
저희 집 애들은 말린 망고 건망고가 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현지에서도 제일 큰 사이즈로 먹고 푸꾸옥 기념품 돌리기 위해 또 구입을 했어요. 사실 사이즈가 비교적 얇고 가볍기 때문에 선택한 이유이기도 했어요.
가격은 역시나 한국과 차이가 많이 나서 베트남에서 질리도록 먹는 게 남는 거더라고요.
베트남 푸꾸옥 쇼핑 리스트
옷, 라탄 가방
▪ 가격 : 다양해요. 한국돈으로 3천 원~8천 원이면 구입 가능.
✔ 팁 : 베트남 여행할 때 휴양지인 만큼 옷도 가벼운 차림으로 즐기는 게 좋잖아요. 원하신다면 킹콩마트 첫날 방문해서 마음에 드는 옷 3~4벌 구입해서 바로 입고 돌아다니는 거 나쁘지 않겠더라고요. 저희 애들은 옷 한벌씩 마음에 드는 걸로 구매해 봤는데 5박 6일 동안 빨아서 이틀을 입었어요. 안 샀음 서운했을 거 같아요. 퀄리티는 그럭저럭 하지만 여행하는 기간 동안은 입기 괜찮은 거 같아요. 휴양지 느낌이 나니깐요.
종류가 정말 다양하고 디자인도 많아요. 하지만 사이즈별로 정리되어 있지 않아서 직접 찾아야 해요. 어른들은 기본이 있으니깐 찾기 쉬운데 애들 옷은 사이즈가 다양해서 찾기 어려워요. 구경하다가 이 사이즈 정도면 맞겠다. 싶은 걸로 그냥 초이스 하는 게 정신건강에 좋아요. 원하는 디자인, 사이즈 찾다가는 시간이 휘리릭 지나가고 머리 아프더라고요.
수영장 물품도 판매하고 있어요. 근데 암튜브는 없더라고요. 면세에서 구입하던지 한국에서 가져오시는 걸 추천해요. 참고로 호텔 수영장에는 구명조끼는 무료 대여가 가능해도 (아닌 곳도 있고) 튜브는 없거나 대여비를 지불해야 해요.
수영복 안 가져와도 문제없어요. 킹콩마트에서 다 구입할 수 있어요.
여름에 라탄 가방 하나 구입하고 싶었는데 여기 다 모여 있더라고요. 가격도 저렴해요. 만원도 안 되는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해요. 한국에서 구입하려면 몇 만 원인데 말이죠. 베트남 푸꾸옥 킹콩마트 쇼핑리스트에 라탄가방 넣어도 괜찮겠더라고요.
요건 베트남 모자 기념품인데 캐리어에 넣어 갈 자신이 없어서 저는 패스했어요.
베트남 푸꾸옥 쇼핑 리스트 살만한 것들
👇 이건 꼭 먹어봐야 한다 규~ 👇
✅ 망고젤리 (체리쉬망고젤리 푸딩 추천)
✅ 옷, 라탄가방
✅ 커피
✅ 후추, 새우소금, 레몬소금
✅ 코코넛 과자, 치즈 과자 (ahh 아하 과자, 칼치즈, 커피과자, 게리치즈)
✅ 피시소스
✅ vinamit 비나밋 과일칩
✅ 마카다미아 외 캐슈넛
✅ 푸꾸옥 슈슈땅콩
✅ 크록스 (정품인 악어매장에서 구입하길)
베트남 푸꾸옥 쇼핑 리스트 옷, 과자, 커피 등 살펴보면 가격은 한국에 비해 반값보다 저렴한 듯싶어요. 하지만 냐트랑이나 다낭보다는 푸꾸옥이 휴양지라서 조금 더 비싼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호텔 주변.. 마치 한국인을 대상으로 판매하고 있는 한국 음식점들 가격은 한국과 가격이 비슷했어요. 소주가 5천 원이었나? 삼겹살 1인인분 1만 2천 원. 이런 거 보면 참 웃기죠. 그래도 쌀국수는 워낙 저렴해서 부족하면 여러 번 추가 주문했던 거 같아요.
여하튼 푸꾸옥 킹콩마트에서는 사고 싶은걸 마구 담기 위해서 캐리어를 어느 정도 가볍게 오시는 걸 추천해요. 12월에 방문한 저는 춥다고 해서 긴팔도 챙겼는데 한 번도 입지 않았고 아쿠아슈즈, 망고 자를 칼 (가게에서 다 깎아주고 판매함), 젓가락, 접시 등등 이런 거 하나도 필요 없었어요. 생각보다 푸꾸옥은 잘 되어 있고 시설들이 깨끗했어요. 다만 물이.. 조금 더러울 뿐.
다시 베트남 푸꾸옥에 간다면 옷은 킹콩마트에서 3-4벌 구입해서 입을 거 같고요. 짐을 정말 최소한으로 선크림, 모자, 선글라스, 비상약만 챙겨서 갈 거 같아요. 그만큼 필요한 게 킹콩마트에 있으니 필요시 방문해서 구입하면 된다는 말이에요.
참, 한국에서 생수는 챙겨갈 거 같아요. 워낙 물이 안 좋으니..
킹콩마트에는 애들 장난감도 많아요. 가격은 확실히 저렴했지만 또.. 그렇게 저렴한 것도 아니에요. 하하... 저희 애들은 여기에서 장난감을 올 때마다 사서 난감.. 했어요. 그래도 여행 내내 잘 가지고 놀았지만요.
아빠만 힘든 장난감 조립 시간..
좀 싸다 싶은 만원정도 되는 건 구입하지 마세요. 알리에서 구입하는 플라스틱 같은 장난감이에요. 차라리 한국돈으로 3만 원 넘는 장난감이 그나마 퀄리티가 좋아요. 아니면 레고가 낫고요.
베트남 푸꾸옥은 한국의 제주도 같은 곳이라서 놀러 오기 정말 좋은 곳 같아요. 마사지도 꽤 만족스럽게 잘하시고 제 입맛에는 음식도 맛있더라고요.
베트남 푸꾸옥 킹콩마트 쇼핑 리스트 보시면서 꼭 한 번씩은 드셔보고 기념품으로 가져가셔서 지인들도 나눠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
'모든정보창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도 프로방스 빛축제 입장료 시간 할인 꿀팁 정리 (0) | 2024.12.12 |
---|---|
12월 겨울축제 가볼만한 곳 베스트 (0) | 2024.12.11 |
pms 증후군 약 완화를 위한 영양제 추천 (0) | 2024.12.07 |
pms 증후군 뜻 증상 약 해결방법 (0) | 2024.12.06 |
김포공항 주차요금 할인 받는 방법 (0) | 2024.11.29 |